구글 애드센스 승인 핵심 요약팁

반응형

애드센스로 디지털노마드 느낌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주변에 지인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관문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너무 어렵다", "어떻게 하면 애드센스 승인이 쉽냐?" 이런 질문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이런 지인들을 대신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준 경험을 토대로 핵심 요약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문구
애드센스 승인시 받는 메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핵심 요약본

구글 애드센스 승인의 핵심 요약을 키워드로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은데요.

 

  1. 좋은 글
  2. 전문성이 있거나 자신이 잘 알고 있는 분야의 정보
  3. 좋은 트래픽(방문자)

3가지만 적절하게 꾸며진다면 애드센스 승인은 굉장히 쉽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좋은 글, 정보, 트래픽이 나타난다고 바로 승인이 나는 건 아니에요.

일정기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례를 소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 블로그를 개설하고, 열심히 제 분야의 글을 상세히 작성했습니다. 사진도 넣고, 글도 많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항상 말하는 1일 1포 스팅도 작성하였습니다. 1~2주 뒤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위 사례 블로그의 결과를 예측해보면 애드센스 승인 탈락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그에 따른 이유는 1,2번이 충족되었지만 3번이 충족되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좋은 트래픽을 유발하기 위해서는 노출에 필요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티스토리 블로그의 생태계의 첫 단추는 다음 포털부터 시작합니다. 아무리 글을 잘 써도 신생 블로그가 구글 노출, 네이버 노출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음 포털 글은 블로그 생성 후 글을 작성하고 나서 평균 1~2달 뒤면 노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말 그대로 글 몇 개 작성 후 1~2달 뒤면 좋은 트래픽은 아니더라도, 검색에 의한 트래픽은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 그럼 위에서 언급한 1번, 2번, 3번의 요건이 충족되었습니다. 자 그럼 구글 애드센스에 신청을 한다면 승인이 날 확률은 굉장히 높습니다. 승인이 안 난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재신청 후 글만 평소대로 작성하고 있으면 결국 승인이 납니다. 시간문제이지 승인이 안나는 것이 아닙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힘들다면 다른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로 달러는 벌어들이고 싶은데, 승인을 위한 글 그리고 노하우가 없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지속적으로 실패한다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대행하는 업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 애드센스는 매일 양질의 포스팅 1~2시간을 열심히 투자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고, 그리고 수익이 바로 보이는 것도 아니니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한정된 24시간을 포스팅에 쓸 수 없으신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대행이라는 서비스도 크몽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테크 경제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시켜드립니다. 제목으로 첫 승인을 위한 포스팅에 시간 내시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결국 시간이다

우리 모두 24시간 시간을 모두 동일한 조건 속에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드센스 승인의 시간이 안 나시는 분들은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간이 나시는 분들에 한하여 자신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여 승인받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도 결국 시간을 써야 하니 투하시간 대비 수익이 좋지 않으면 차라리 그 시간에 아르바이트 1시간을 하는 것이 더 좋은 부업이 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장기적으로 포스팅을 하고 좋은 정보를 지속해서 주었을 때야 말로 시간 투하 대비 가치가 올라가는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말이 쉽지 정말 어려워요.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