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축산물공판장 육성식품 다녀 온 후기 입니다

반응형

김해 축산물공판장 다녀온 후기

좋은 고기는 비싸지만, 그래도 김해 축산물공판장에는 바로 위에 소, 돼지를 잡아오기 때문에 신선도나 고기의 질만 놓고 보면 김해 축산물공판장이 굉장히 좋은 편에 속합니다. 저 또한 이러한 이야기를 평소에 듣다가 생각이 나서 가보았고 후기를 남기는 것입니다

 

김해축산물공판장 입구 및 육성식품 업체 위치

저는 앞전에 김해 축산물공판장에 방문을 해서 우연히 들린 40번 육성 식품의 고기를 사게 되었는데 맛이 좋아서 다시 재 방문하여 육성식품에서 소고기 먹을 것을 조금 사가기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축산물공판장은 일요일은 쉽니다. 한 번씩 명절이나, 설이나 특별한 날엔 일요일에도 한다고 하네요. 정확히는 모릅니다

 

저는 기다리기 싫어서 처음에는 직접 가서 기다렸는데, 이제는 전화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버립니다.

 

그리고, 도로를 새로 깔고 있어서 내비게이션이랑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 간 도로가 사라져서 많이 당황했는데 새 도로를 이용해보니 새 도로가 훨편하고 좋더라고요. 여기도 변화가 시작되는 듯해요.

위 오른쪽 사진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방문 합니다

위에 올라와있는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화살표(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동그라미 친곳 쪽으로 가면 사진처럼 많은 업체들이 있는데 쭉 들어가서 40호 육성식품으로 가시면 됩니다. 거의 끝 쪽이더라고요

 

소 두마리 해체 작업

평일에 시간 남을 때 갔는데, 운 좋게 소 해체쇼를 봤습니다. 실물로 보면 엄청 큰데, 얼마 안돼서 해체를 금방 해 버리시고 조각으로 나눈 뒤, 지방을 자르는 작업을 하시고 진공포장을 하시더라고요. 작업 끝난 것은 바로 진공포장 후 숙성 보관을 하는 것 같았어요. 고기만 사고 금방 나오려고 했는데 해체 작업을 보다가 신기해서 시간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주문시킨 고기를 기다리며

 

소고기는 역시 항상 옳습니다. 비싸지만 입에서 살살 녹죠. 많이는 못 먹어도 가끔씩 이렇게 찾아서 사 먹습니다.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이 소고기인 것 같습니다. 

육성식품 사장님 명함

 

김해 축산물공판장에 다녀온 후기

처음에는 김해 축산물공판장이라는 곳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워낙 외진 곳에 있기도 하고 김해 주촌 쪽은 딱히 볼거리도 없고 갈 일도 없기에 이런 곳이 있는 것도 몰랐었는데, 한 번가 보니 또 오게 되네요. 위치도 별로 멀지 않고 좋습니다. 

새로지은 유통센터

유통센터도 시설을 엄청 크게 확장을 하고 있더군요 여기가 김해 축산물종합유통센터가 될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이렇게 후기는 잘 안 적는데 이야기를 나눠보니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매장 분위기는 약간 수산물 시장이 있는 것처럼 축산물 시장도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